200401

admin 2020.04.01 16:29 read.41

 

 

 

 

 

1.

어제 넘 빡치고 피곤한 하루때문에 준면이 새 앨범 앓_앓을 못했네 ㅎㅎ 겨우 한숨 돌리고 몇개줏어옴. 이 와중에 공구한 앨범은 집에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남편님이 계실때 (...) 이제는 뭐 철판 다 깔고 그냥 받아달라구 했지만 갈굼을 피할수 없죠 ㅋㅋ큐ㅠㅠㅠㅠ 빨리 가서 뜯어보구싶은데 집에 언제가 ㅠ 원래는 앨범 나오는 날에 핫트라도 출격해서 줏어올까 했는데 뭐 언감생심이네ㅎ 다들 재택하구 한가하구 뭐 그렇다믄서요.. 근데 왜 나는 아니냐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어제 간만에 메일 오류 (넘 많이보내면 리젝당하는거) 떠서 막판에 존나 당황했네 ㅋ 그래도 야근 (많이) 안하는게 어디야 그것이야 말루 다행이지.  층간소음에 폴라이틀리하게 의견을 내어주신 아랫집 ㅠㅠ을 보호하기 위하여 보완매트 배송 전에는 자전거를 못돌리고 나의 몸뚱이는 점점 더 무거워져서 빡치는 마음에 줄넘기를 했는뎅 와 고작 30분에 송장 치를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하루동일 다리가 쑤셔대기 시작함 흑흑 집에 가구시퍼 집에 가구 싶어용. 가서 물렁거리는 남편의 살을 깨물깨물 하면서 놀아야지.  맛있는거 먹구싶어. 운동도 하고 싶어 집에 가구싶어요 엉엉

 

 

 

 

 

 

 

이번 앨범의 최애(를 고르기두 벅차) 중에 하나인 암막커튼을 라이브클립으로 친히 하사해주신 토끼왕쟈님 ㅠㅠ ㅇ ㅓ 빠 멋있어

내가 좋아하는 이규호씨 특유의 몽롱한 섯박이 ㅋ 아 취저. 알고보니 1번 트랙은 검정치마 참여 ㅋㅋㅋ 와 준면아 나랑 취향이 비슷했구나 헤헤

 

그리고 너의자리는 원래 솔로곡으로 기획된건데. 준면이가 여성보컬로 윤하 친구를 특별 천거하여 진행하였다고 결과물은 준면이의 예상대로

찰떡이였다.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엣인것도 좋고 파트너 음색도 찰떡이야 이를 어째..

 

준면이 솔로는 그냥 준면이꺼 딱지 빼도 노래 퀼이 너무 좋아 (맨날 애들 나오면 똑같은 소리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사실)

스밍돌린다고 계속 반복해도 안질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카죠.

봄은 이걸루 때우고 여름은 우리 애들걸로 떼우고 ㅋ 와 좋아여.. 그 전에 코로나 새끼좀 ㅠㅠ 진짜 여름엔 애들 단콘 가야해.. 쇼케이스라도 가야해 ㅠㅠㅠ 진짜 레알 혼또니.

 

얼마전 뜬 기사에 경수가 귀환오디션을 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어뜨카죠. 경수 그럼 김승호중대장님 하는거야?ㅎㅎㅎㅎ

그냥 이건 내 욕심인뎅... 경수가 해일이 하구 민석이가 김승호중대장님하고 같이 나와쓰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에 뜬 김민석씨가 내새끼가 아니라 저쪽동네 김민석씨일거같은 느낌적인 느낌...ㅠㅠ 흑흑

그냥 같이 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둘이 같이 무대에서 하면 ㄴ ㅏ진짜 완무대 뛸수있을거같아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전에 코로나 개객끼좀 ㅠㅠㅠ

 

 

 

밥벌이 하느라 못본 준면이 라디오 몇개 줏어옴. 시간없어서 앞부분만 줏어들음 ㅎ

 

 

 

 

 

 

준면이 반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한테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지 엄마한테는 얘기하고 가출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아 그거 가출이 아니고 외출이야 ㅋㅋㅋㅋㅋ

 

 

솔로 작년 4월부터 준비했뎅... ㅠㅠ 와

 

반고흐 선생님 자화상보구 영감 빡 받아서 했다구 우리 준면이 천재만재

 

하자가 결함도 포함되는 중의적의미라고 와 몰랐넹 준면이 천재만재 22

 

준면이 노래가 공간에 꽉 차면 행복해질거같다고 하시네 화정언니 멘트는 진짜 비단보료 같이 어여쁘셨음

 

준면이 청소, 하자 ㅋㅋㅋ 는 아니자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방에서 다가팅 올라와서 거의 동시 축하문자했다고 여기서도 세훈이 1빠 ㅋㅋㅋㅋㅋ 아 이번 앨범은 세훈이 지분이 넘 많아 (자화상 포함해서ㅋㅋ)

요새 코로나때문에 핸드폰 못쓰게 하나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방부돌려줘라 내새꾸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견내주면 준면이가 하는거니까 한번 믿어보자라고 애들이 얘기할때 제일 좋다구ㅠㅠㅠㅠㅠ 흐큐 어쩜 이래요

 

 

 

 

이건 뭐 나중에.

 

 

2.

 

와 간만에 또 인쇄물 뽐뿌..

 

Agtsb.jpg

 

ghkFw.jpg

 

izsqw.jpg

 

 

 

 

 

내가 존나 좋아하는 조합. 열매 타투 + 손 + 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모두 모아놓았다니 와 진짜 아디파선생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지는 안살라구 하는데 이거 넘 땡기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번 아디파랑은 좀 다른버전임 ㅠㅠ 그나마 코로나 터지기 전에 찍어놔서 다행이라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뿌다

 

 

 

 

 


 

731 201020 2020.10.20
730 201006 2020.10.06
729 200922 2020.09.22
728 200917 2020.09.17
727 200908 2020.09.08
726 200831 2020.08.31
725 200814 2020.08.14
724 200728 2020.07.28
723 200721 2020.07.21
722 200717 2020.07.17
721 200713 2020.07.13
720 200703 2020.07.03
719 200615 2020.06.15
718 200605 2020.06.05
717 200525 2020.05.25
716 200518 2020.05.18
715 200513 2020.05.13
714 200429 2020.04.29
713 200422 2020.04.22
712 200421 2020.04.21
711 200414 2020.04.14
710 200410 2020.04.10
> 200401 2020.04.01
708 200331 2020.03.31
707 200327 2020.03.27
706 200326 2020.03.26
705 200316 2020.03.16
704 200310 2020.03.10
703 200306 2020.03.06
702 200226 2020.02.26
701 200221 2020.02.21
700 200219 2020.02.19
699 200210 2020.02.10
698 200206 2020.02.06
697 200131 2020.01.31
696 200128 2020.01.28
695 200120 2020.01.20
694 200117 2020.01.17
693 200114 2020.01.14
692 200113 2020.01.13
691 200109 2020.01.09
690 191213 2019.12.13
689 191202 2019.12.02
688 191128 2019.11.28
687 191119 2019.11.19
686 191106 2019.11.06
685 191101 2019.11.01
684 181030 secret 2019.10.30
683 191025 2019.10.25
682 191015 2019.10.15